바닐라 라떼 리뷰!

[천안 성성동 카페 그래비티] 천안에 없는 곳이 없다는 카페 그래비티 !?!

바리남 2021. 4. 4. 14:15
반응형


천안에 없는 곳이 없다는 카페 그래비티 !


안녕하세요 !

바닐라 라떼만 먹는 남자입니다!

요즘 바닐라 라떼 리뷰가 안 올라오죠?ㅠㅠ

여전히 바닐라 라떼만 먹으러
다니고 있어서

자료는 쌓여가는데 포스팅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 하하....

그래도 차근차근 천천히 올려볼게요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있는 카페
그래비티를 다녀왔습니다.

간단한 후기 함께 보시죠 !

(참고로 처음 방문하고 한 번 더 방문해서
두 번 맛보고 적은 후기입니다)

위치는 성성 호수 옆 찰스리 건물
3층에 있어요!

이 건물 바로 옆에 나인블럭도
위치하고 있는데요

나인블럭으로 커피를 마시러 갈 때마다
항상 궁금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커피부터 스무디, 쉐이크 등등 음료 종류도 많이 있고요

빵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저녁에 방문해서 배가 고픈 상태라 너무
먹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우선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하고

매장을 조금 둘러봤어요

(가격은 아이스라 5500원입니다!)

두 번이나 방문했는데 매장
내부 사진이 많이 없네요...

매장이 생각보다 많이 넓었어요

그래서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주문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가 나왔습니다 !!

천안에 그래비티 매장이 많아
항상 맛이 궁금했는데요

첫맛이 괜찮았어요

나인블럭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커피 맛이 엄청 많이 느껴지지 않았고

엄청 달지도 않는 그런 맛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와...여기는 무조건 재 방문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다 먹고 기분 좋게 집에 갔습니다

그런데....

아마 한 일주일 정도 뒤에
방문했던 것 같아요

다시 방문해서 똑같이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이번에는 시럽 맛이 너무
많이 나더라고요....

저번이랑 왜 맛이 다른 걸까 라고
생각해 봤죠

아니면 혹시 내 미각이
뭔가 잘못된 건가?라고도

생각해 봤어요

하지만

뭐 지금 느끼는 맛이 가장 중요한 거니까...

결론은 시럽 맛이 너무 많이 느껴져서

물을 아무리 마셔도 그 찝찝함이
사라지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재 방문 의사가
사라진 상태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더 방문을
해볼까 생각 중이긴 한데...

여러분이 궁금하다고 하시면

한번 더 방문해보겠습니다 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총정리-

커피맛 ⭐️⭐️⭐️

분위기⭐️⭐️⭐️

가격⭐️⭐️⭐️

위치⭐️

한줄평: 약간 1:1 무슨부 느낌이라 지금 다시 한번 더 방문해서

먹어봐야 하는 건지 고민이 된다...


그래비티 라끄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5로 125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