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라떼 리뷰!

[편의점 커피 리뷰] 편의점 바닐라 라떼 맛보기 도전 !?!

바리남 2021. 3. 24. 23:53
반응형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바닐라 라떼 리뷰!!


 

 

안녕하세요!

바닐라 라떼만 먹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바닐라 라떼를 먹어봤습니다.

간단한 후기 함께 보시죠!

 

 

 

 

 

 

 

 

 

 

 

 

편의점에 갔는데 이 친구가 보이더라고요

이름부터 자신 있게 바닐라 라떼 아이스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빨리 먹고 싶어

얼음컵에 바닐라 라떼를 넣었어요

(아이폰에 슬로 모션 기능이 있길래 이걸로 한번 찍어 봤어요 ㅎㅎㅎ)

 

아 근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동영상 끝부분에 나오겠지만 왜 내용물이 반도 안 차는 거죠?!?

원래 편의점 커피는 이런건가요...ㅠㅠ

 

 

 

 

 

 

 

진짜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어쩌겠어 이미 사버린걸...

내용물이 반밖에 없으니 얼마나 맛잇을까? 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한 모금 먹는 그 순간 !

 

진짜 바로 내려놓고 더 이상 안 먹었습니다

솔직히 못 먹겠더라고요

 

정말 제 입맛에 안 맞았습니다

너무 달고 커피 맛도 안 나고

그래서 다 버렸습니다......

 

제가 편의점 커피 중에 매번 재 구매해서 먹는 커피가 있는데

다음에는 그 커피를 리뷰 하겠습니다...........



3월25일 오전9시49분
제가 먹는 방법을 잘못 알았네요
에스프레소를 넣고 마셔야 하는거네요
ㅎㅎ....
제가 무지 했습니다ㅜ.ㅜ
다음에는 에스프레소 넣고
재 도전 해보겠습니다
그래도 제 입맛이 틀리진 않았네요....

 

 


-총정리-

커피맛 ⭐️

가격⭐️

재 구매 의사 X

한줄평: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 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