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커피 리뷰]일년째 마시고 있는 스타벅스 더블샷 바닐라 커피 후기!!

바리남 2022. 7. 29. 21:14
반응형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바닐라 라떼 리뷰!!


안녕하세요!

바닐라 라떼만 먹는 남자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오랜만에 바닐라 라떼 리뷰를 적게 됐네요

오늘은 제가 거의 일년째  꾸준히 마시고 있는

(다섯 시간 전에 한 잔, 한 시간 전에 한 잔 더 마셨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나온 더블샷 바닐라 커피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간단한 후기 함께 보시죠!

 

처음에 마시게 된 계기는

저는 항상 편의점을 가게되면

바닐라 라떼 신상이 없다 둘러봅니다

그날도 어김없이 찾아보다

스타벅스에서 나온 커피가 있길래 바로 겟!!!

하고 마셨는데 너무 맛있는 거 있죠?....

그래서 그 뒤로 정말 꾸준히 주문해서 

1일 1커피 중입니다

(밑에 찐 주문 내역 있습니다)

 

저는 이 커피를 마실 때

항~~상 냉장고에 시원한 상태에서 마셔요

이 알루미늄 캔이 굉장히 시원하게 만들어줘서

시원하게 마시면 확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이 녀석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해서

지금은 편의점에 3천원??정도 하는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래서 맛이 괜찮다 싶으면 인터넷으로

따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훨씬 저렴해요)

 

 

 

제가 이 전에 적은 글에서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저는 바닐라 라떼의 파우더가 들어간 찐한 맛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이 스타벅스 더블샷 바닐라는 

진하다는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고

딱 적당하게 달달한 느낌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작년 말부터 계속 꾸준히1일 1커피 중이며,,,,

앞으로 더 맛있는 커피가 나올 때까지는계속 마실 것 같습니다

 

제가 그만큼 맛있게 먹은 커피입니다 ㅎㅎㅎ

다음에 편의점을 가셨을 때 생각나신다면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총정리-

커피맛 ⭐️⭐️⭐️⭐️⭐️

가격⭐️⭐️⭐️

재 구매 의사 o

한줄평: 제 입맛은 현재 편의점 커피 중에서 가장 맛있습니다.(역시 스타벅스)

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므로 입맛에 맞으시다면 인터넷 주문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