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일기

주식수익인증) 주식 오늘 1100만원 익절 했습니다 !!!

바리남 2021. 4. 1. 22:02
반응형

 


 오늘 1100만원 익절 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바닐라 라떼만 리뷰하는 남자 바리남 입니다!

오늘은 바닐라 라떼가 아닌 주식 수익 인증샷을 들고 왔습니다 !!

일단 수익부터 인증하고 가겠습니다 !

사진에서 보신 것처럼 1100만원 익절 했어요

그럼 과연 어떻게 1100만원이라는 돈을 익절 할 수 있게 됐는지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

 

 

 

 

우선 XXXX라는 종목을 작년 12월 3일,4일 두 번에 걸쳐서 매수했습니다

종목은 반도체 관련 쪽입니다 ㅎㅎ

사실 주린이라 특별한 비법이 있는 건 아니고

4개월 존버 했습니다 ㅋㅋㅋㅋ...

조금씩 천천히 오르더라고요

 

 

 

사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2000만원 가까이 올라갔었는데

더 오를 거라 생각하고 안 팔았었거든요...ㅠㅠ

괜히 그때 생각하면 후회가 약간 됩니다

예전에도 적었지만

손절하는 것도 어렵고

익절 하는 것도 어려운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원래는 1100만원으로 익절 할 생각이 없었는데

어제 지인의 수익률을 보니 현타가 좀 오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1100만원에서 털어버리고...

다른 종목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1100만원 수익은 났지만 

사실 물려있는 게 많아서 그건 안 팔았기 때문에

수익이 난 것처럼 보이는 거지

제 계좌에는 파란불이 더 많습니다 ^_^

 

 

 

 

하지만

오늘 구매한 다른 종목이

수익을 가져다줄 거라 생각하면서!!!

이만 가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