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등등

[미세먼지]미세먼지 수치 621 실화인가요?..

바리남 2021. 3. 29. 22:04
반응형

미세먼지 수치 621

초 미세먼지 119

실화인가요?....

저는 제가 잘못 본 줄 알았습니다

이게 무엇인가요?

어플로 미세먼지 체크를 한지 

5년 정도 된 것 같은데

621 이라는 수치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하하하

무슨 일이 요즘 일어나고 있는 거죠 ?!?

 

 

제가 지금 거주 중인 지역은 충남 쪽인데요

충남만 이런 건가요?

앞으로 정말 더 심해질 것 같은데

정말 걱정이네요....

이건 뭐 공기청정기를 24시간 틀어놔야하는건지 ㅠㅠ

 

 

 

 

 

이제는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출근하는데 중국 온 줄 알았어요 ㅋㅋㅋ

 

 

 

내일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미세먼지 수치가 조금 줄어들었으면 좋겠네요

 

 

휴....날씨가 좋아야 출근할 때나

퇴근할 때 기분이 좋은데

맞죠?

 

 

내일은 날씨가 좋아지길 빌면서....

끝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