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안 성성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호수 뷰 한 모금에 커피 한 모금 !?!

바리남 2021. 3. 21. 23:50
반응형

 


호수 뷰 한모금에 커피 한 모금을 마실 수 있는 성성동 카페!!


 

 

안녕하세요!

바닐라 라떼만 먹는 남자 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를 다녀왔습니다.

간단한 이용후기 함께보시죠!

 

 

 

 

 

위치는 성성 호수에 있는 레이크 골프장 바로 옆에 있어요!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커피, 텀블러, 원두 등 정말 다양한 걸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투썸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저기 보이니까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하지만 케이크를 먹으러 온 게 아니기 때문에

당.연.히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너무 더워 라지 사이즈로 먹어서 5600원을 결재했어요

(이때는 후회하게 될 줄 몰랐죠)

 

 

 

 

 

주문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가 나왔어요!!

큰 사이즈에 아이스 바닐라 라떼라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ㅠㅠ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최근에 불당동에 있는 투썸을 자주 갔었는데 거기는 바닐라 라떼에서

약간 초코맛?이 나서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성성점은 시럽 맛만 많이 나고 완전 맛이 없더라고요

한입 먹고 바로 후회했습니다 ㅠㅠㅠㅠ

거기에 평일인데 아주머니들이 얼마나 많으신지.......

(골프장 옆이라서 그런가?)

어쨌든 시킨 거니까 빠르게 먹고 도망갔습니다 ㅠㅠ

 

 

 

 

 

 

 

 

 

 

커피를 빠르게 다 마시고 사람이 조금 빠졌을 때 매장 구경을 했는데

일단 건물은 1층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저는 2층에 자리 있었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호수 뷰가 정말 이쁘고 좋더라고요

날씨까지 좋아서 마음이 평온해졌는데

커피 맛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반대편에 가장 좋아하는 나인블럭이 보임...)

하지만 정말 뷰는 맛집 인정합니다!!

나중에 개발이 더 된다면 어떤 뷰가 나올지 너무 궁금했어요

그때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총정리-

커피맛 ⭐️

분위기⭐️

가격⭐️⭐️⭐️

위치⭐️⭐️

한줄평: 매장은 너무 복잡했고 커피는 내 입맛에 너무 안 맞았다

하지만 뷰는 정말 맛집..... 개발이 되고 난 뒤에 다시 와야겠다...

 


 

투썸플레이스 업성레이크점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업성수변로 79